Class)에 속하지 않고, 대개의 경우는 강사도 없이 교육 컨텐츠를 다운받거나 웹상에서 강의를 선택하여 학습하는 방식이다.(이비즈그룹, 2001)
<표 2> e-Learning 솔루션의 요구 기능
No 요구 기능 No 요구 기능
1 브랜드화된 교육 컨텐츠 생산, 가공 기능 9 동시, 비동시 교육활동 지원기능
2 교육과
Ⅰ. concept of online class in school
1. concept
Unlike face-to-face learning by attendance at traditional education methods, this refers to a new type of alternative education method, which is carried out by a variety of educational engineering media such as printed materials, broadcasting, communication, and computers, subject to temporal and spatial telephony between professors and learne
classic item by season, so they focus on selling their season item. Their strategy is to concentrate in selling ‘campaign products’. For example, in summer, UNIQLO nominates polo and printed tees. Like this, in fall and spring, knitwear and cardigans are main products, also, heat-tech, fleece jackets, and jumpers come in winter.
Also, They minimize their R&D fee by changing colors, design a
판매하여, 수입차 시장에서 판매 순위가 1위에 올랐고, 수입차 시장 점유율도 20%에 육박하고 있다.
4. BMW Target Audience 및 선정 배경
BMW는 Target Audience를 선정하는데 있어서 구매패턴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다. 이를 위해 BMW는 Target Audience를 세분화하여 세 시장으로 나눴다. 최근 Online마
Activity 1001. Define Plan
? Step 1. (Motivation)
최근 높은 인터넷 보급률과 함께 많은 개인 홈페이지 들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이들 홈페이지는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또한 만든다 하더라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러한 경우 디자인 공부등을 하고 이에 따른 많은
Activity 1002. Preliminary Investigation Report
1. Motivation and objective
학과 내 컴퓨터실에서 프린터를 할 때 용지가 부족한 경우, 용지를 친구들에게 구걸하듯 빌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며 친구들이 용지가 없을 경우 프린터를 못 하기도 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해서 프린터를 하면 진행상황을 알 수가 없어
Class라는 웹기반 가상교육 솔루션을 사용하여 제공한 가상토론 환경에서 1997년 5월 16일에서 5월 29일까지(일요일 제외) 12일간 가상토론이 진행되었다. 연구결과는 비동시적 가상토론에서 내향성은 외향성에 비교할 때 동일한 참여시간을 보인 반면, 보다 많은 견해를 제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내
1. Custom-tailored orders small-lot high-frequency shipments
Direct shipment from contract manufacturers to customers requires
Quality advance control
Inventory advance control
2. Global outsourcing becomes popular
- 계획과 실행의 동기화 중요해짐
- 주문, 구매, 생산계획, 생산 계획 준수, 출하 및 운송 준비 등의 연계가 중요
3. Visibility is re
Ⅰ. 서론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각종 테크놀로지와 통신 분야의 발달로 인하여 계속적인 정보량 폭증 및 정보 내용이 급변함에 따라 지식 및 정보습득의 능력이 중시되는 사회가 되었다. 이러한 정보화 사회의 도래는 현재의 교육 방법으로는 기하급수적인 정보의 증가를 대처할 수 없게 된 것을
인류는 20세기에 들어서면서 컴퓨터와 온라인 네트워크의 발전을 통해 인류 발달의 속도를 가속화하였다. 특히 개인용 PC의 범세계적 보급과 인터넷의 등장은 사이버공간 또는 가상공간이라는 새로운 인류의 활동 공간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사실 인터넷은 처음부터 정보의 바다로서 전세계를 연결